1. 레거시 시스템보다 최고 75배 더 좋은 비용 효율

JIRA Service Desk는 비싼 컨설팅 계약, 구현 또는 유료 유지 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수료가 추가되는 일 없는, 단순한 가격의 JIRA Service Desk는 비용 대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2. 몇 달이 아닌 몇 분만에 바로 시작 가능 

BMC Remedy 나 ServiceNow 처럼, 레거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어디서나 6-12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들이 JIRA Service Desk를 선택한 주요 사유 중 하나가 바로 강력한 워크플로우 엔진을 유지하면서 값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JIRA 프로젝트를 셋업해 놓았다면, 서비스 데스크 구동은 더 쉬울 것입니다.

3.  JIRA의 모든 능력을 고객을 위해 단순화

JIRA Service Desk는 고객이 관심있는 것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고객 티켓의 진행> - 만 보여주는 아래의 그림과 같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이트(포털)를 제공합니다. 에이젼트(예: 상담원) 입장에서, JIRA 워크플로우에 의해 진행되는 티켓으로 팀은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Service Desk Portal

4. 모든 지원팀과 개발팀을 아우르는 하나의 플랫폼

첫번째 이슈에서부터 버그를 수정하기까지 모든 과정 내내, 하나의 플랫폼에 IT와 개발을 갖는다는 것은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가시성을 확보한다는 것입니다. 

5. 고급 SLAs로 고객과 약속을 지키는 티켓

JIRA Service Desk 에이전트(예를들면 상담원)는 JQL에서 완벽히 설정 가능한 고급 서비스 수준의 합의(service-level agreements, SLAs)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에이전트(예를들면 상담원)은 회신에 걸린 시간부터, 해결에 걸린 시간 등등, 무엇이든 보고할 수 있습니다.

아직 확신이 서지 않으십니까? JIRA Service Desk와 최고의 경쟁 제품들을 비교해 보시고 기능과 가격에 대해 분석해 보십시오. (tick) JIRA Service Desk 가격은 ServiceDesk 제품 가격 및 라이센스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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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래의 비교 자료는 JIRA Cloud (서비스 형태) 와 경쟁제품간의 비교입니다.
  • 사내 서버에 직접 설치해 운영하는 설치형의 JIRA Server 제품의 경우 월단위 비용이 아닌 제품 라이센스를 구매 후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형태이며 JIRA Server 라이센스 비용은 ServiceDesk 제품 가격 및 라이센스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IRA Server 의 경우 영구 라이센스 이지만, 제품 구매 시 주어지는 1년동안의 유지보수 기간이 종료된 이후, 새로운 버전을 사용하거나 기술지원을 받으려면 별도의 Renewal 라이센스(기존 만료시점에서 1년 연장)를 구매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