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ebook : 이메일 지원을 졸업하라
- Caroline Clark 글, 제품 홍보 매니저
- JIRA Service Desk
- 2015년5월 18일
내부 지원을 이메일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계십니까? 이번 무료 ebook은 여러분께 왜 이메일로 팀들을 지원하는 것이 어려운지 그리고 JIRA Service Desk가 여러분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보여드립니다.
이 안내서에는 여러분께:
- 이메일 지원의 숨은 비용
- JIRA Service Desk와 같은 서비스 툴에 투자하는 방법
- 이메일 지원으로부터 새로운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사업을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지원 외의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이 무료 안내서를 읽어보십시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자유로이 의견을 남겨주세요.
잠깐, JIRA Service Desk가 뭐냐구요?
'JIRA > JIRA ServiceDesk' 카테고리의 다른 글
JIRA Service Desk 가 전시회 SITS (http://www.itsmshow.com/) 에서 평가받았습니다 (0) | 2015.07.22 |
---|---|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DlbkBi5JShU (0) | 2015.07.07 |
JIRA Service Desk 2.4 자동화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고객요청 이슈를 업데이트 하십시요 (0) | 2015.05.11 |
향상된 고객 경험을 JIRA Service Desk 2.3 로 제공해 보십시요 (0) | 2015.05.11 |
JIRA 와 JIRA Service Desk로 요청사항(티켓)을 해결하고 문제점을 수정해 보십시오 (0) | 2015.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