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민첩성은 인식에서 온다고 합니다. IT 지원의 경우라면, 필요할 때 민첩해진다고 말할 수 있겠죠. 애자일 IT 팀은 유연합니다. 그들은 상황 변화를 예견하고 재빠르게 적응하며 장애물을 맞딱뜨리면 임기응변이 가능합니다.

긴급한 이슈는 빠른 해결을 요구합니다. 종종 관리자가 이슈의 유입을 즉시 알리지 않아 지 체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다른 때엔 도메인 전문가의 개입이 필요하고 빨리 도달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중요한 티켓의 문제를 넘어, IT 관리자들은 좀처럼 사무실을 떠날 수 없습니다. 퇴근하는 순간 더이상 지원활동이 힘들기 때문입니다.

IT 팀이 문제에 신속히 대응하고, 적임자를 투입하고,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5월 28일, Atlassian이 전세계 IT인들을 위한
특별한 온라인  게스트를 모십니다

Atlassian 툴(JIRA, HipChat, JIRA Service Desk)을 이용한 성공담을 나눠줄 세 명의 IT 매니저들과 함께 하십시오. Dave Wehr, Andy Fleming, 그리고 Brendan O’Leary가 그들의 서비스 데스크에 더 빠르고 민첩한 서비스를 가능케 할 그룹 채팅을 추가하여 일련의 도전들을 극복한 방법에 대해 토론합니다.

어떤 내용을 다루는지?

세 명의 IT 전문가 패널들이 다음에 대해 살펴봅니다: 

  •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어떻게 그룹 채팅이 에이전트와 전문가들을 협업하게 하여 티켓을 더 신속하게 해결하게 하는지 배워봅니다. 다수의 큐를 논의하기 위해 티켓을 기다리는 것은 흘러간 워크플로우입니다. 
  • 중요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는 방법. 관리자들은 진행과정 전체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중요한 일이 발생하거나 티켓 상태가 변하면 언제든 통보받습니다. 
  • 전체 팀이 모두 핵심 멤버가 되도록 하는 방법. 중요한 티켓을 모니터하고 문제가 해결됐을 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모두가 이 사실을 알게 되는 첫번째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사무실 밖에서도 가능한 서비스. 핸드폰의 채팅 앱을 사용해 지원 티켓, 팀, 그 이상에 대해 맥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

2015년 5월 28일

  • 미국 태평양 시각(PST) 오전 10:00  / 미국 동부 시각(EST) 오후 1:00  

발표자

Halogenics사의 상무 이사 Andy Fleming

Andy Fleming은 멜버른에 본거지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로 생물 의학 연구와 교육 분야의 혁신적이며 직관적인 솔루션을 생산하는 Halogenics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개발자입니다. Andy는 연구와 소프트웨어 개발로부터 영업, 개개인에 맞춰진 고객 서비스 그리고 Halogenics 제품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지원에 이르기까지 사업의 모든 측면을 처리합니다. Halogenics에서는 작은 팀이 호주 내 15곳 이상에 위치하는 수백의 고객을 지원합니다. 젊은 시절 명민한 운동선수였던 그는 이제 온갖 스포츠 관람, 여행,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살고 있습니다.

Magview사의 IT 매니저 Dave Wehr

지난 15년동안 테크놀러지 분야의 베테랑으로 지낸 Dave는 항상 효율과 생산성에 대한 요령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MagView사에서 근 4년간 일해 왔으며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배달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그들의 조직은 Atlassian 제품 덕분에, 그들은 팀의 노력을 체계적으로 유지하기가 놀랍다록 쉬워졌습니다! 여가시간에 그는 캠핑, 하이킹, 여행, 그리고 친구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안맞으신다면?

걱정 마십시오. 등록하신 모든 분께 녹화분을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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