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팀: 한 대의 컴퓨터로 단번에, 위기에서 세상을 구하다
- Sarah Zorah 글, 제품 홍보 매니저
- Products, HipChat, News, JIRA Service Desk
- 2015년 6월 24일
시스템 중 뭔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어디로 전화하시겠습니까?
그건 바로 IT 팀일 겁니다.
IT 팀은 클릭 한 번으로 오류를 수정하고, 티켓을 작성하지 않아도 어디가 잘못됐는지 단박에 알아채는 전문가들이죠.
데모 서버가 고장났습니다.
고객 시연까지 2분밖에 안나는 상황입니다.
과연 IT 팀이 이 위기를 타개할 수 있을까요?
HipChat과 JIRA Service Desk의 최신 비디오에서 그 결과를 확인해 보십시오:
매우 코믹한 영상이니 재미있게 감상하십시요.
즐거운 시청되세요!
HipChat + JIRA Service Desk integration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JIRA > JIRA ServiceDes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된 JIRA Service Desk 2.5 를 확인해 보십시요 (0) | 2015.07.29 |
---|---|
JIRA Service Desk 가 전시회 SITS (http://www.itsmshow.com/) 에서 평가받았습니다 (0) | 2015.07.22 |
Service Desk 로 이메일 지원을 대체하는 무료 도서를 확인해 보십시요 (0) | 2015.06.04 |
JIRA Service Desk 2.4 자동화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고객요청 이슈를 업데이트 하십시요 (0) | 2015.05.11 |
향상된 고객 경험을 JIRA Service Desk 2.3 로 제공해 보십시요 (0) | 2015.05.11 |